본문 바로가기
찐육아

[내돈내산]전주 혁신도시 가면 다시 또가고 싶은 맛집 만성동 ‘치히로‘🍛🥢

by 꿈꾸는 지렁이 엄마 2025. 4. 16.
반응형

전주 '한일관'을 갔다가 알게 모르게 불편함을 느끼고 주변인들이 추천한 곳을 가지말고 그냥 먹고 싶은곳 가자고 결심했어요.
그래서 남편이 가고 싶은 곳 찾다가 텐동집이 있어서 방문했는데요,
제가 방문할 당시는 주차장이 공사중이여서 영화관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돈을 냈어요!
그리 멀지 않으니까 혹시 주차 하는 곳을 못 찾으셨다면 근처 영화관 공용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세요!

가시다가 동양미용재료 사는 곳이 보이면 꼭 바로 오른쪽으로 들어가셔야해요! 처음에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미용재료 사는 곳 앞에 간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이 간판 보고 이 사이로 들어갔어요. 

저 멀리서 보이는 대문! 뭐 얼마나 좋을까? 싶었어요. 약간 자다가 일어나서 비몽 사몽이기도 했구요. 

근데 딱 건물 보자마자 와~ 완전 내취향 저격이다 싶었어요! 저는 이런 인테리어 보면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얼마나 고심하며 하나한 선택하고 골랐을지~ 건물 외관부터 맘에 들더라구요. 

건물 내부도 통일성을 주어서 깔끔한 느낌 그 자체였어요. 내부에 화장실도 있고 홀도 두개로 나눠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저는 여기에 심취해 있는데 저희 남편과 엄마는 겨울엔 춥겠다 이야기 하더라구요. 정말 생각도 못해본 이야기였어요 ㅎㅎ

오픈 주방이였고, 직원 분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신기했어요. 인건비가 다 감당이 되는건가? 그런 개인적인 고민 ㅎㅎ
요리 하는 것도 눈에 다 보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위생관리를 잘 하시는 모습이 보였어요. 

역시 요즘에는 키오스크, 태블릿 없는 카페가 없죠? ㅎㅎ 근데 직원분들이 많으면 주문은 그냥 받아도 되지 않으려나 하는 그 외식업에 종사자 마음으로 보긴 했는데, 역시 손님 입장에서는 태블릿이 가장 편한거 같아요 ㅎㅎ

기본 메뉴 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저어엉엉말 건의 드리고 싶은 건 혹시 사장뉨 보고 계신다면... 
단무지 대신 그 일본식 매운 고추 절임으로 바꾸시면 어떨련지.. 조심히 의견을 말씀드려요 ㅎㅎㅎㅎ
묵은지, 샐러드, 락교, 국물까지 맘에 안드는게 없는 반찬 구성이 였어요! 

호르몬동(대창덮밥), 텐동 이렇게 시키고 아이들껀 나중에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어요. 

아 조명좀 보세요. 기다리면서 진짜 가게 구석구석 살펴보는데 홀마다 이 조명으로 통일감을 줬는데 왜이리 이쁜거죠? 
전 이런거 요즘에 빠졌나봐요. 먹는거 뿐만 아니라 이렇게 인테리어 해놓은거 보니까 감탄을 안할 수 없더라구요. 
파란색이 이쁜 파란색이다보니 계속 쳐다보게 됐어요. (얼마나 하려나~)

텐동 비주얼 진짜 좋죠.. 아 아직도 후회되요. 그냥 텐동 먹을껄!!! ㅎ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꼭! 텐동 먹으려구요. 

떡볶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는 대창 덮밥(호르몬동) 진짜 이거에 홀려서 가긴 했어요. 
달걀 노른자도 주셔서 이거랑 같이 비벼 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라 이렇게 네모칸에 따로 소심하게 작성하는데요, 
나름..외식업을 전공한 사람으로 피드백을 조금만 하자면!
대창덮밥이 첫 3입까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그 느끼함을 잡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꼭! 꼭! 청양고추를 같이 토핑으로 나오거나, 반찬에서 단무지를 빼고 고추장아찌로 변경을 하거나, 
대창 자체를 조금 더 달달보다는 찐하게 매콤한 소스로 바꿔보시는게 어떨지 의견을 내봅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텐동도 너~~~무 맛있었는데 같이 나오는 하얀소스를 좀 더 매콤하게.. 변경하면 어떨련지 의견을 내봅니다 하하
그럼 이상 총총=3333

아이들 주려고 시킨 명란크림우동 + 돈가스 인데요, 사실 그냥 우동에 돈가스 세트를 시키고 싶었는데, 그냥 우동은 새우튀김이 세트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ㅎ 그래서 그냥 먹어보자 하고 시킨 명란크림우동은 아이들도 잘 먹고 맛있었어요. 어른들도 잘먹구요!
(그치만.. 이미 텐동과 대창덮밥으로 우굴우굴한 느끼함에 명란크림우동까지 넣어줘서 먹고 나와서 조금 멜팅되는 너낌..내가 버터가 되어가나?ㅋㅋㅋ) 먹기는 다 먹었어요!

돈가스 튀김은.. 음!!!! 소스를 안주시더라구요? 소스를 주시면 어떨까.. 혹은 밑에 상추를 한장 깔던지, 아님 양배추 채 친거 깔고 올려주시면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일 것 같았어요. 하지만 누누히 말했듯이 저희 다 먹고 나왔답니다^^^ 진짜 맛있게 먹었고 인테리어도 너무 좋은 식당이라서 더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 애정담아 의견내는 거랍뉘당!!

애기들 식기도 챙겨주셨는데 너무 귀여운거 있죠? 유리컵들고 물마실때 불안했는데 플라스틱 컵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로 나오니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

저희가 열심히 먹으며 아이도 챙기다보니 오픈주방에서 보셨나봐요. 제가 먹다가 한 분과 눈이 마주쳤는데, 그냥 잘 먹는지 체크하시나 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이 계란말이 주려고 하셨더라구요. 아이 먹으라고 와사비도 빼주시고, 저희 아이 계란말이 좋아하시는거 어찌아시고~~
진짜 그래서 감사했어요!!! 애정 그 잡채!!
https://naver.me/xv3DjCeE

네이버 지도

치히로

map.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229234978

치히로 본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3-56 1층

place.map.kakao.com

 
그래서 전주와서 특색있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여기 참고하셔서 가보셔요! 진짜로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 꿈꾸는 지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