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초간단 레시피] 카레 안먹는 남편 다시 입덕 하게 하는 '카레'😎

by 꿈꾸는 지렁이 엄마 2024. 11. 7.
반응형

카레 싫어하는 아들 혹은 남편(집에서 큰아들)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제 주변에도 꽤나 많은데요!
주변 식당 지나가다가 카레식당 보면 돈주고 왜 사먹어? 하는 주변 지인들 때문에 카레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다는걸 알게 됐답니다.

대부분 카레 하면 큐브로 야채들과 고기가 들어가있는데,
저희 아들.. 4살베기 아들은 야채도 고기도 찌러‼️ 하고 안먹거든요🫥🥲 그래서 정말 고민 검색 많이하다가 최적화된 방법이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
재료도 정말 간단‼️ 방법도 간단‼️하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준비물
당근 1개
양파 1개
식용유
카레(다른 브랜드에서 나온거 두개)
믹서기
우유(없어도 됨)


1. 양파와 당근은 체를 썰고, 후라이펜에 때려넣고 식용유 한바퀴 둘러준뒤 열심히 볶아줍니다.

2. 거의 물렁물렁 물렁탱이~ 주걱으로 눌렀을때 물렁하면 불을 꺼줍니다. (양파도 갈색화해주면 더 좋지만 그러다가 정말 타버릴..🔥)

3. 믹서기에 넣고 물 넣고 갈아줍니다. 이때 넘치지 않도록 하세요!(전 욕심많아 마구 넣다 넘쳤답..🤫🤭) 물 대신 우유 가능, 우유 넣으면 더 쏘프트 해지고 이븐하게 잘 어울러져요🧑🏻‍🏫

4. 갈아놓은 양파 당근은 아까 볶았던 웍에 다시 넣어주세요.(설거지도 안나옴, 색깔도 이미 카레색낄) 물이나 우유를 카레의 걸죽한 느낌이 될정도만 부어주세요. 이때 우유를 넣고 너무 쎄게 불을 키면 우유가 분해되니, 중약불을 유지해주세요.

5. 전 원래 오뚜기 카레와 일본카레를 섞어서 하는데, 오늘 다 만들고 보니 없지뭐예요? 급하게 카레여왕을 데려옵니다.
뭐든 이렇게 두가지 종류의 카레면 됩니다. ( 두 가지 카레를 섞는게 감칠맛을 극대화 시킨대요.)

6. 대충 겉면에 반반 뿌려줍니다. 첨부터 많이 넣으면 감당이 안되게 걸죽해지니 넣고 보고 넣고 보고를 반복합니다.
(가루를 반반을 넣으니 다음 카레 할 때 반반 넣게끔 두봉지를 다 쓰지마세요!)

7. 그럼 벌써 끝! 색깔 나오죠? 내가 좋아하는 점도에 따라서 더 걸죽하게 해도되고 촉촉한 정도로 해도 된답니다.

제가 이 요리를 정말 여러 많은 사람에게 해줬는데요,
카레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런거면 먹겠다 했답니다‼️‼️
정말 부드럽고 당근 양파맛 하나도 안나고 그렇지만 몸에 좋은건 다 있는 고런 느낌이예요
아들도 남편도 오늘 두그릇 먹었네요🥘🍛

여기다가 새우튀김 에프에 돌려서 놓으시면 일본🇯🇵왔나 싶으실거구요! 카레 매운맛으로 하시면 여기 인도🇮🇳인가? 하실거예요😄

토핑으로 마늘 후레이크, 스크램블 에그, 감자고로케, 돈가스, 후라이드 순살치킨 등 뭐든 상관없으니 각자의 개취로 해서 올려주시면 진짜 오늘 저녁 끝-*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늘 저녁 뭐먹지? 하시는 분들!
한번 레시피대로 따라서 하시고 남편 아들 딸에게 요리 잘하는 엄마 되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