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긴생머리 레이어드컷 잘하는 송도 미용실 '아버헤어'💇🏻‍♀️

by 꿈꾸는 지렁이 엄마 2024.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레이어드컷 잘하는 송도 미용실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살롱드립에 김고은 배우가 나와서 이야기하는데, 사실 가발이라고 하는데 너무 이쁜거예요

긴머리이면서도 볼륨감이 살고 레이어드컷이 되어 있는 생머리인데 그냥 그 존재만으로도 이쁜..

그래서 이게 김고은 배우라서 이쁜걸거야 하고 아냐아냐 했는데 결국 레이어드컷이 너무 많이 하고 싶어서 

주변에 추천을 받아보았어요.

 

 

 

 

김고은 배우 살롱드립

머리를 파마를 하지 않아도 머리만 잘 잘라도 머리 만지기도 쉽고 관리도 훨씬 잘 되잖아여.

근데 그렇게 반면에 머리를 잘못만 잘라도 관리가 안되고 힘든 경우가 많아요.

저는 어릴때 싼 미용실만 찾아서 다니다가 머릿결도 상하고 머리도 맘에 안들어서 짜르고 또 짜르고 반복이였거든요.

그 상황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서 잘하는 미용실을 찾는데,

요즘 컷트만해도 너무너무너무 비싼거예요. 그래서 너무 부담되서 안가고 단발에서부터 장발까지 층없이 일자로 기르기만 했어요.

근데 출산하고 나니까 머리가 너~~~무 많이 빠지는 거예요. 그래서 이건 안되겠다 싶어가지고 

살롱드립 뽐뿌가 오기도 했고 지인중에 머리를 잘 짜른 지인이있어서 결국 물어봤다 이거예용~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이런 스타일이였어요. 뒷모습일 때 겉머리는 단발처럼 보이지만 뒷머리는 길게요.

레이어드컷해서 앞부분에 층이 촤촤촥 나있는건 제가 싫어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근데 많은 미용실에서 그게 레이어드 컷으로 알고 잘라주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잘하는 미용실을 찾는게 너무너무 중요했어요.

머리의 질감이나 이런 부분들을 잘 챙겨주는 미용실을 찾느라 열심히 후기도 찾고 해봤어요.

무거운 레이어드 질감이랄까요.

뭔가 손질에 따라 다를 수도 있지만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이런 스타일이였어요. 물론... 손이고일수도 있지만요

그래서 이런 스타일에 사진들을 여러개 모으고 찾아서 미용실에 가지고 갔어요. 

이런 느낌으로 머리 하면 막 내가 더 이뻐질것 같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중에 이런 질감머리가 있는데 너무 이쁜거예요.

지인에게 그래서 추천을 해달라고 했는데 송도 '아버헤어' 송도 학원가점을 추천 받았어요.

제가 머리 잘하는 곳이 부평에 하나 있는데 송도에서 부평까지 너무 멀기도 하고, 애기 데리고 갈 수 가없어서 고민이였거든요.

근데 거기 원장님이 28000원에 머리 컷트를 한다는데 여기는 수석 디자이너 분이 27000원에 머리를 잘라준다해서

여기를 가야겠다 생각하는데 이런 후기가 있는데 눈이 안돌아갈수가 있나요? 너무 이쁜거예요. 그래서 여기로 가야겠다했어요.

 

머리자르고 바로 찰칵

아버헤어 송도학원가점에 가서 아이를 데리고 갔어요. 

낮잠시간이라서 잘 자겠지 하고 갔는데 애기가 잠에서 깨버린거예요. 그래서 머리를 자르는 도중에 너무 걱정됐는데

스탭분께서 유모차를 끌어주셔서 머리자르는 동안 애기가 잘잇어줬어요.

지금만 생각해도 너무 감사해요. 다음엔 애기 데리고 가지 않고 머리 하기로 했어요 :)

송도 아버헤어 송도학원가점

아이롱으로도 조금 만져줬는데, 아니 내가 할 때는 이렇게 안되던데 생각했어요.

조금만 만져도 손이고처럼 진짜 이쁜 머리가 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맘에들어서 패딩 입기도 전에 사진을 찍었어요.

머리가 좀더 길면 더 이쁘게 잘라주신다고 하셨어서 열심히 또 육아하면서 길러보려구요.

집에서 찰칵

집에서도 진짜 머리가 맘에 들어서 또 찍었어요. 다음날 머리가 지속되길 바랬는데 이건 역시 고데기로 잘 해야하나봐요.

그리고 조금 더 윗머리가 단발화 되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는데, 다음에는 꼭 그렇게 말씀드려보려구요.

그래서 혹시 긴머리에 컷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송도 학원가점 아버헤어 방문해보세요!

진짜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 꿈꾸는 지렁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