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MZ 취향저격, 금산 '카페 흰바우' 감성 끝판왕 이런 곳에 카페가⁉️☕️

by 꿈꾸는 지렁이 엄마 2025. 5. 11.
반응형

요즘 인테리어 카페들을 보면서 진짜 이런 생각은 어떻게 하는걸까? 싶은 곳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예요!

진짜 시골에 있고 가다보면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진짜 이런 컨셉으로 수도권에 있다면 사람들 박터지겠다 하는 곳이예요. 사장님~~ 왜 이렇게 숨겨놨어요!! 

건물은 허름하게 보이지만 진짜 이 모든게 컨셉이라 생각이 드니까 정말 장인이세요!!

커피를 주문하는 곳인데 테이블은 많진 않아요! 그치만 먹는 곳이 또 다른 곳에 있더라구요! 

여기는 주문하는 곳의 건물이예요! 위에 천장 인테리어좀 보세요! 정말 멋있쬬~~??

단체손님들오셔도 좋을 것 같고, 아이들도 같이 와도 좋을 것같았어요! 인테리어가 비좁게 되어 있지않고 넓게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카카오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서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초콜렛을 사진 못했지만 카카오 아포카토 먹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여자 두분이서 이 많은 주문량을 쳐낸다니~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화장실쪽 가는 곳의 인테리어는 이렇게 해두셨더라구요~ 벽돌 위에 냉장고를 올리고 작은 디테일들이 멋있었어요!

콘크리트로 오레오 표현한 느낌ㅎㅎㅎ 아래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이런 것들이 전 눈길이 가더라구요 ㅎㅎ

카페 메뉴예요! 룽고도 있고 카카오 전문 음료도 있고 다양한 것들이 많아서 골라 먹기 좋았어요~ 

카카오 생두도 와서 로스팅하고 탬퍼링도 하고 초콜릿도 만들고 진짜 전문적인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리뷰 이벤트도 있고 하니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전 아이들 데리고 가서 이걸 이제야 봤네요.. 단체로 갔는데 리뷰 쓰고 드립백 받을걸!! 아쉽숩하네요!!! 

한쪽에는 로스팅 하는 공간을 이렇게 부스로 만들었더라구요. 하는 시간에 가서 관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다른쪽 건물로 와서 먹었는데요, 바스트 치즈케잌, 카카오라떼, 아이스룽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구요!

왼쪽부터 아이스크림라떼, 카카오아포카토, 따뜻한 아메리카노 이렇게 시켰어요! 츄릅 다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음료도 대충 만드는게 아니라 진짜 근본있게 만드셔서 이런 곳에 있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진짜 시간내고 가셔도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전시회 이런거 좋아하는데, 아이들 키우고 아예 못갔거든요. 그런데 이런 카페에서 작품들 놓은 곳 가면 진짜 강아지가 신난것처럼 기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그림 취향이 제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거 보는게 오랜만에 설레고 좋더라구요!

이곳에 카페 주문한 곳과 다른 건물인데요, 정말 개방되어 있어서 축구해도 될 정도예요! ㅎㅎ 가운데 있는 포도같은 것도 참 신기하죠 자꾸 관찰하게 되더라구요! 

레고와 색연필로 이렇게 디테일하게 꾸몄는데, 이런거 왤케 전 귀여울까요? 이런 생각을 한것도 정말 대단한 것 같고!

나라면 어떻게 꾸몄을까? 이런 생각 들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포인트로 이렇게 주는게 너무 좋아보였어요!

가운데는 미술 팔레트 같은 책사잉 놓여 있고 창문 앞에는 평상이 있는데, 평상~ 근본이다 한국의 그쵸? ㅋㅋ

아이들도 올라가서 놀기도 좋고, 어르신들도 와셔 지내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점묘화, 수채화 그림을 좋아하는데 그림 딱 걸어놓은 것도 제 취향이더라구요 ㅎㅎ

한쪽에는 빔을 틀어주고, 서로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진짜 흰스크린이 아닌 이런 거친 벽면에 빔 트는거 너무나 제스타일 아닌가요? 정형화 되어 있지 않는 독특한거 참 좋아하는데요~ 이런카페가 왜 여기있냐구요!! ㅎㅎㅎㅎ(악개)

평상도 멋있었는데, 끝에 수도꼭지고 떨어지지 않도록 해놓은 것도 참 믹스매치로 독특한 것 같아요!

아크릴 이 책상도 멀리서 보기에 평상에 넓은 모습을 보이지만 커피 먹을때 불편하지 않도록 투평 책상을 놓은게 너무 잘한 것 같았어요!

늘 그렇듯 저는 마지막은 화장실입니다 ;) ㅎㅎ 화장실이 내부에 있느냐 없느냐가 너무 중요한데요~ㅎㅎ

처음으로 핸드워시도 찍었어요! 핸드워시가 숲속 향이 나는데, 나중에 우리집에 사야지 하면서 찍어놨어요!

화장실은 고풍스럽게 했더라구요! 작은 작은 디테일이 모여서 한 카페 분위기를 이렇게 만들 수도 있구나 감탄했답니다!

 

 

카페흰바우

충남 금산군 부리면 창평3길 4

place.map.kakao.com

 

 

네이버 지도

카페흰바우

map.naver.com

 

그럼 주말이나 연휴에 뭐할가 고민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꿈꾸는 지렁이였습니다-*

 

진짜 벤치마킹 하고 싶었던 카페였답니다!! 

반응형